비스트로피자, 창업 혜택 선착순 지원, 가맹비•로열티 ‘면제’ > 언론보도 | 비스트로피자

비스트로피자, 창업 혜택 선착순 지원, 가맹비•로열티 ‘면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스트로피자 조회 585회 작성일 20-12-10 16:38

본문

[시사매거진]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스트로피자는 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호점까지 가맹비, 로열티,보증금을 면제해 주고,인테리어 실비를 진행해 주는 창업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비스트로피자는 피자 배달,포장 전문점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으며,

지난 12월, 1년 사이 전국 41호점까지 가맹점을 확정했고, 최근에는 전국 83호점을 오픈 해 신규 가맹점이 연이어 영업을 시작했다.

비스트로피자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경기침체가 되면서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선착순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스트로피자는 신규 가맹점 창업을 위한 기초 상담부터 매장실측, 상권 분석과 함께 신규 가맹점주들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매출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과 트렌드에 맞춘 메뉴 개발을 겸하고 있다.

한편, ‘비스트로피자’는 최근에는 배달피자 창업 전문 브랜드로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신메뉴 개발에 대한 기술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비스트로피자 가맹 문의 및 오픈 절차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